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메인

고객센터

이벤트상품
Q menu
오늘본상품

오늘본상품 없음

TOP
DOWN

FAQ검색

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
1: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.

1:1 문의하기

전화상담

063-856-2646

상담시간 평일 09:00 ~ 18:00
휴무 - 일요일 및 공휴일

고객센터 목록

A 사무용품, 위생용품, 생활용품, 인쇄류, 판촉물, 종이컵 등 6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.
A 전국 시도에 1개씩 설치․운영되고 있는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 전북의 경우 주문 063-856-2646 나 http://jbgom.com 을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A 가능합니다. 근거조항 : 「국가계약법시행령」제26조와 「장애인복지법」제44조에 수의계약 가능 명시
A 수의계약 가능 금액에 상한은 없습니다.(계약상대자와 협상을 통해 계약금액 결정)
A 다음 각 호에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
1.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
2. 하자구분 곤란, 혼잡, 마감공사 및 특허공법 등에 따른 수의계약
3. 천재지변, 작전상의 병력이동, 긴급한 행사 등 입찰에 부칠 여유가 없는 경우 등
A 가능합니다.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제도 등에서 명시
A 가능합니다. 기본서류인 견적서, 계산서 거래명세표 등과 승낙사항 및 계약 시 필요한 서류(등기부등본, 인감증명, 사용인감 등)가 발행됩니다.
A 가능합니다. 주문 시 미리 카드결제를 요청하시면, 이동식 카드단말기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A 직접 납품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, 제품을 원하시는 장소(지정장소)까지의 입고는 물론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부득이한 경우에는 택배발송 될 수 있습니다.
A 포함됩니다. 판매시설에서 구매한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실적은 기간별로 지방자치단체 및 보건복지가족부에 보고됩니다.
A 곰두리공판장은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의 예정명칭입니다. 지역 이름을 붙여 “00곰두리공판장”을 운영되다가, “00시․도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”로 그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. 현재는 “곰두리”라는 명칭은 사용하지 않으며, 곰두리라는 명칭이 들어간 장애인관련 단체와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.
A 「장애인복지법」제58조제1항제5호 및 「장애인복지법시행령」제36조에 명시되어 있으며 장애인생산품의 판매, 상담, 홍보 및 정보제공 등 마케팅 지원업무를 수행하는 정식 인가받은 시설입니다.
A “장애인기업제품”이란 「장애인기업활동촉진법」제2조에 의거 장애인이 소유하거나 경영하고 있으며, 기업에 고용된 상시 근로자 가운데 장애인 비율이 30% 이상인 기업에서 생산된 제품을 말합니다. 「중증장애인생산품우선구매특별법」에 규정된 요건에 의거한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대상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.
A “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지정서”로 갈음합니다. “생산시설 또는 공공기관이 계약 등 필요에 따라 보건복지부장관에게 대상물품의 직접생산 증명을 요청할 경우 별도의 증명서 발급 없이 생산시설 지정서로 이를 갈음한다.”
A 중소기업, 여성기업, 장애인표준사업장 생산품보다 우선합니다.(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특별법 제20조)